메뉴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컨텐츠 바로가기

고객센터

컨텐츠

제목 너무 맛없네요
작성자 휴게소 이용자 작성일 2025-11-20
첨부파일

코바코랑 밖에 있는 판매점 이용했는데요. 음식들이 하나같이 너무 맛없네요. 돈이 너무 아까워요

너무 배고픈 상태에서 코바코에서 돈까스랑 알밥 시켜서 먹는데.. 이게 맞나 싶어 알밥은 다 남기고 나왔습니다. 허기를 조금 채우고자 밖에서 어묵이랑 햄버거 소세지 사먹은데 와 이렇게 맛이 없을 수가 있나 싶습니다. 어묵은 간도 안맞고 음식 상태들이 오래 안팔린 느낌... 

진짜 이렇게 맛없는 음식파는 휴게소는 처음이에요. 얼마나 맛없으면 하.... 

35000원이 너무 아깝네요... 개선이 매우 필요해 보입니다. 

그리고 어묵파시는 분... 당황하셔서 그런것같은데 어묵도 맛이 안들었지만 국물도 거의 맹물이여서 말씀드렸더니 짜게드시네 손님이 라고 하시고...담에는 한번 확인해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나중에 보니 다른 손님께 어묵 국물 정말 간 안맞는지 여쭤보시더라구요... ㅎㅎ 저희 말대로 간안되어있고요.. ㅎㅎ 

수정 삭제 목록
다른사람과 공유하세요! 트위터 페이스북
등록
Master | 2025-11-21 09:58:04
기흥휴게소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이용해주신 코너 식음료의 맛개선을 위해 테스트를 진행하고,
해당 사원의 서비스교육을 실시 하여 개선 토록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불편 없는 서비스를 제공 토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tal 214, 1/22 Page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214 코바코 식당 인상이 너무 않좋아요. [1] ㅎ허 2026-05-19 36
213 식당 [1] . 2026-05-03 87
212 해물순두부. 맛더럽게 없네 [1] 맛더럽게없네 2026-04-08 89
211 음식이 사진과 너무다르네요 [1] 해물순두부 2026-04-08 67
210 음식 벨소리가 너무 씨끄러워요 [1]   전병철 2026-03-26 10
209 대형차 주차자리 소형차가 못대게 조치좀 [1] 김학준 2026-03-11 74
208 안녕하세요!    휴게소만세 2026-02-11 7
207 오후 8시 이후 여자화장실 이용 불편 [1] 000 2026-01-03 118
206 대형차 주차장에 소형차 좀 주차 못하게 하세요 [1]   김민제 2025-12-22 7
205 전기차충전시설 확충 관련    방문객 2025-12-08 6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